부송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 긴급채용 재공고

 

  부송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의 결식예방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 할 

조리사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.

 

2022년  12월  19일

부송종합사회복지관장 

 

  1. 채용직종 : 조리사(계약직)

  2. 채용인원 : 1명

  3. 채용기간 : 2023. 01. 01.~2023. 12. 31.(1년)

  4. 응시자격

    가.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

    나. 사회복지사업법상 종사자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(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2 제2항) 

       범죄 및 성폭력 범죄경력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      (※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고용 취소)

  5. 업 무 : 급식 및 조리 업무 등 급식소 관리

  6. 근무형태 : 월~금(주5일) / 08:00~15:00, 일6시간 근무(12:00~13:00 휴게시간)

  7. 급 여 : 월1,550,000원(4대사회보험 포함, 퇴직금 적립)

  8. 제출서류 

     가.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.

         ※ 단,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는 성별, 연령, 학교명(대학원 포함), 종교, 추천인, 

            주민등록번호 등 차별적 내용 및 개인정보는 기재하지 말 것 (개인정보 기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)

     나. 개인정보수집.이용.제공 동의서 1부.

 

※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경력증명서, 자격증사본, 주민등록등본, 채용신체검사서, 

  범죄경력조회 취업예정자발급동의서 제출 요청함.

     ○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
        ※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에 관한 경력증명서 제출 (공고일 이후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만 인정함)

    ○ 자격증 및 증빙서류 사본 (해당자에 한함)

        ※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자격증 및 증빙서류에 관한 사본 제출

 

 

  9. 서류접수

    가. 공고기간 : 2022. 12. 19(월) ~ 2022. 12. 26(월) 18:00까지 (총8일)

    나. 접수기간 : 2022. 12. 19(월) ~ 2022. 12. 26(월)​ 18:00까지 (총8일)

    다. 접수방법 : 

       ① 방문접수 : 부송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

       ➁ 우편접수 : 전북 익산시 무왕로 22길 12 부송종합사회복지관 인사담당자앞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*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)

       ③ 메일접수 : busong@hanmail.net (제목: 조리채용-○○○응시자성명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*메일접수의 경우 마감시간 메일접수 분에 한함) 

 

  10. 전형일정

    가. 1차 전형(서류) : 2022. 12. 27(화) 예정, 

    나. 2차 전형(면접) : 2022. 12. 28(수) 예정(※기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)

    다. 최종합격자 발표 : 2022. 10. 29(목) 예정

    *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합격자는 본 기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

 

  11. 지원자 유의사항

   1) 본채용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함

   2) 제출서류(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· 이용·제공 동의서) 서식은 반드시 기관에서 제공한 서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3)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직원임용을 취소하고, 채용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
   4)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, 누락, 연락불능, 자격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

    5)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체검사, 범죄경력조회,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확인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.

    6)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, 최종합격자에게 임용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.  

    7) 제출된 서류는 서류반환을 청구(채용확정 대상자 제외)하는 경우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에 따라 관련서류 반환이 가능하며,

        반환청구가 없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제21조(개인정보의 파기)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수 있음.

       ※ 반환청구기간 :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20일까지

       ※ 반환청구서 :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〔별지제3호서식〕

          (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 구인자 부담(법 제11조제5항 본문)

 

   12. 문의 : 부송종합사회복지관 인사담당(063-831-0250)​